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일상

뉴질랜드 타우랑가 쇼핑 | City Target Furniture and Briscoes

by 뉴질랜드 2년살기 2021. 7. 24.

아침 해뜨기 직전 사진 한 장

해가 뜨기 시작

짜잔! 진짜 해가 예쁘기 나타났다.

타임랩스로 찍어본 일출

물안개가 정말 신비롭다.

아침 먹고, 오늘은 열심히 진짜 쇼핑하러 출발

침대, 쇼파, 식탁 등 주요 가구 사는게 목표

가구 사러 가기 전에 렌트한 집에 놓을 가구 치수 재러 잠시 들렸다.

간 김에 확인 해본 차고 문 오픈

주택에 살아 보는데 처음이라 두근두근

시작은 시티 타겟부터

침대 매트리스는 여기가 싸고, 가구도 괜찮다고 해서 방문

쇼파도 종류가 많았고 식탁도 다양했다.

그리고 지금 세일 기간이어서  가격이 많이 할인 중이었다.

사진 각각 설명을 달기 어려워서 사진으로 대체

중간에 배고파해서 아이들과 라이스 볼 냠냠

식어도 맛있게 먹었다.



이번엔 어제 방문 했었던 Big save furniture 시티점 방문


열심히 구경해보니 그냥 타겟이 나은거 같아서 다시 돌아가기로 ㅎㅎ

쇼파는 이걸로 결정! 2년 뒤에 중고로 팔아야 하는데 잘 팔 수 있을런지

식탁은 이걸로 결정!

침대 (싱글 사이즈 2, 킹 사이즈 1) 식탁 및 의자, 그리고 쇼파

총 $ 5,900 NZ

늦은 점심겸 간식먹으로 이동

피시앤칩스 

2021.07.24 - [뉴질랜드 일상] - 뉴질랜드 타우랑가 시티 맛집 | Bobby's Fresh Fish Market 피시앤칩스


이번엔 침구류사러 브리스코스로 이동! 시티에 있고 거리는 멀지 않았다.

요새 할인 많이 하는중, 8월 1일 까지다. 얼른얼른 사야지

이것저것 일단 살만큼? 사고 쇼핑 끝

아침부터 나와서 힘들기도 했고, 아이들도 지치고...

내일은 가전 제품 사는날. 신혼집 꾸미는 기분이다. ㅎㅎ

하루의 마무리는 집에서 예쁘게 뜨는 달을 보며 마무리


달이 너무 예뻐서 찍어본 타임랩스

뉴질랜드 생활 4일차
점점 적응이 되는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