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맛집

마운트 마웅가누이 배트남 쌀국수 맛집 rice rice baby

by 뉴질랜드 2년살기 2021. 9. 24.

타우랑가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로 여행오면 꼭 1순위로 들려보는 마운트 마웅가누이

타우랑가 파파모아에 살다보니 심심할때 산책/아이스크림 먹으로 놀러오는 곳입니다.

집에서 걸어서 5분이면 있는 바다에서 봐도 잘 보이는 마운트 마웅가누이 

오늘은 마운트 산책코스 들고 점심 먹은 포스팅입니다.

베트남 쌀국수 집인데 가게 분위기가 베트남입니다. 핑크핑크, 노래도 시끄럽고 약간 정신 없는 분위기네요.

가격/맛 여러모도 괜찮아서 벌써 두 번째 방문이네요.

코로나 락다운 전에 들려서 이때는 마스크가 없었네요. 2021년 8월초

메뉴판 사진 입니다. 베트남어/영어로 적혀 있는데 소고기 쌀국수, 반미, 이것저것 주문해봅니다.

베트남 느낌 나는 그릇들, 약간 싼 느낌? ㅎㅎ; 직원분들 친절하고, 서빙 빨라서 좋네요.

쌀국수가 먼저 나왔네요. 고기는 약간 질긴편이라 아이가 먹기 힘들어했지만, 면/국수/양 다 괜찮았네요.

분짜 였던거 같은데 양념 맛있고, 신선하고 건강해지는 느낌! (야채가 많았네요.)

열심히 비벼서 먹어봅니다. 산책하고 (마운트 산책 1시간) 먹으니 더 맛있었네요.

반미

맛있긴 한데 아이들이 먹기 불편해해서 다음엔 안먹는 걸로

어른2, 아이2, 메뉴 4개 시켰더니 약간 남았네요. (거의 다 먹긴 했지만 매우 배부른 상태) 

마운트 마웅가누이에는 맛집이 정말 많은데 베트남 음식 생각날때 종종 올거 같네요. 

가게 인테리어가 재밌는 곳입니다. 마운트 마웅가누이 놀러가서 베트남 음식 생각 날때 추천할 만한 식당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