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맛집

타우랑가 파파모아 맛집 | The Barrio Brothers Express 타코 브리또 (화요일 할인)

by 뉴질랜드 2년살기 2021. 7. 29.

뉴질랜드 타우랑가 파파모아 플라자안에 있는 멕시칸 식당  포스팅입니다.
진짜 가성비도 좋으면서 맛있네요.
한국에서 비싼 멕시칸 음식 (온더 보더) 먹다가 뉴질랜드에서 오히려 더 싸고 맛있는 멕시칸 먹으니 행복하네요

특히 화요일은 타코데이, 타코 할인해서 더 좋았네요.

파파모아 플라자 안에 음식점 여러개 모여있는 곳에 있어서 찾기도 쉽습니다.

맛있는 타코 2개

그리고 매우 양이 많은 브리또 하나 ㅎㅎ

BBQ 타코도 맛있고, Smokey Beef 타코도 맛있고 브리또도 맛있고, 총 28 달러인데 4 불 할인 받았네요.

Taco Tuesday Taco

Fried Chicken 브리또 사진 한장.

양이 엄청 많은거 같았는데 맛있어서 계속 먹다보니 다 먹었네요. 오히려 약간 부족한 느낌;;

둘째도 맛있다고 냠냠

잘 먹을때가 가장 귀여운 아이

파파모아 비치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파파모아 플라자 안에 있는 브리또 가게인데 진짜 맛있네요.

앞으로 타우랑가 사는 동안 매주 화요일은 타코 먹는 날로 해야 할거 같네요.  (화요일 타코 할인)

이번에는 몰 안에서 먹었지만 다음에는 테이크 아웃해서 바다 보면서 먹어 보고 싶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