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일상

뉴질랜드 타우랑가 락다운 일상 | 파파모아 비치 New Zealand Lockdown

by 뉴질랜드 2년살기 2021. 8. 21.

뉴질랜드 코로나 4단계로 락다운...

학교도 못가고, 어디 여행도 못가고, 집에만 있게되었네요.

그래도 걸어서 해변 갈 수 있는 경우는 산책 가능하다고해서 근처 파파모아 비치 다녀왔습니다.

거리게 아무도 안보이는 동네 사진 한 장.

걸어서 1분 거리에 있는 놀이터도 텅텅 비어있네요. 학교끝나고 잠깐 말고는 원래 항상 사람이 없기는 합니다 :)

락다운 이지만, 그래도 날씨가 좋아서 기분 좋은 날이었네요.

뉴질랜드 현재 겨울인데, 날씨 좋은 날으 여름 느낌!

해변으로 가는 골목길 입니다. 멀리 바다 언덕이 보이네요.

해변 도착! 

저~ 멀리멀리 타우랑가 마운트 마웅가누이가 보이네요. 

해변에 가족 단위로 몇몇 사람들이 보이긴 합니다. 

산책하면서 바다 볼 수 있는건 그래도 좋네요

해변가 집이 부럽기는 하지만, 바람 소리, 쓰나미 위험 생각하면 바다에서 살짝 떨어진 곳이 더 나은거 같네요.

매일매일 하늘이 너무 예쁜 뉴질랜드

정말 끝없는 바다바다바다 태평양 바다

사진 오른쪽 끝에 있는 뉴딕스 비치쪽도 다음엔 가봐야겠네요. 

https://www.maketuwetlands.org.nz/newdicks-beach/

 

Newdicks Beach - Maketu Ongatoro Wetland Society

Newdicks Beach is an area of coastal cliffs, dune land and beach located to the east of Okurei (Town Point), Maketu. The unique topography of the area means there are a variety of habitats within the coastal zone. There is a range of native fauna found at

www.maketuwetlands.org.nz

해변 입구 사진 한 장. 

Papamoa Beach Domain 에 비하면 소박하지만, 그래도 바다 자체는 똑같네요. (화장실 등 편의 시설이 없지만, 집에서 걸어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음 )

간단하게 모래놀이 하고 다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사진 한 장 

점심은 파스타 & 화이트 와인

한국에서는 잘 안먹었지만, 뉴질랜드 와인 가격 & 맛 둘다 좋아서 종종먹게 되네요.

아직 뉴질랜드 락다운 체감이 안와서 얼떨떨하지만, 이렇게 몇주 이어진다면 충격이 있을듯 하네요. (정신적)

...

뉴질랜드 락다운 일상 첫 번째 포스팅 끝.

댓글